코스피

2,676.63

  • 7.02
  • 0.26%
코스닥

865.59

  • 1.89
  • 0.22%
1/1

LG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선터 이용객 100만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선터 이용객 100만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 U+의 모바일 고객센터가 월 이용고객 100만을 돌파했습니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도 휴대전화로 실시간 음성/데이터/문자 사용량 조회, 요금제 변경 등 고객센터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진병욱 LG U+ 전무는 "모바일 고객센터는 단순히 차별화된 서비스의제공을 넘어, 고객과의 상호 교감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채널로써 지속 진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