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92.06

  • 4.62
  • 0.17%
코스닥

868.93

  • 0.79
  • 0.09%
1/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삼성전자·대한항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삼성전자·대한항공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올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와 대한항공 ‘음식시리즈''가 각각 TV와 인쇄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습니다.

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하는 이 상은 ‘대한민국광고대상’과 함께 국내 최대 광고 시상식으로 소비자단체 대표들에 의해 최종 심사가 이뤄집니다.

광고주협회는 삼성전자의 ‘로봇청소기 탱고’가 새롭고 유익한 정보를 줌으로써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돕는다고 평가했으며 대한항공의 ‘음식시리즈-밀라노 시즈오카 시안’은 세련된 비주얼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외 KT의 합병광고와 서울우유 제조일자 표기 광고 등 4편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