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92.06

  • 4.62
  • 0.17%
코스닥

868.93

  • 0.79
  • 0.09%
1/5

알앤엘바이오, 줄기세포 화장품 마케팅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알앤엘바이오, 줄기세포 화장품 마케팅 강화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한민국 대표 성체줄기세포기업인 알앤엘바이오의 기술로 탄생한 줄기세포화장품 『닥터쥬크르』가 롯데백화점 강남점 오픈과 함께 롯데 대구점 명품관 에비뉴엘에 이어 본격적인 시동에 나선다고 31일 밝혔습니다.

『닥터쥬크르』는 오는 4월 8일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하여, 세계 최초 맞춤형 화장품 닥터 쥬크르 마이 셀을 중심으로 하는 VIP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섭니다.

이미 지난 2월 롯데백화점 대구점 2층 명품관에 입점한 『닥터쥬크르』는 세계최초 줄기세포배양액 100%의 천연화장품이라는 특화된 제품으로 최첨단 기기를 이용한 피부측정과 메디컬서비스를 접목한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특히 스타 제품인 밀리언 스템 셀 매직 컨센트레이트는 예약 주문과 함께 1주일 정도를 기다려야 구매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알앤엘바이오는 “『닥터쥬크르』는 명품화 전략을 통한 강남의 VIP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마케팅에 집중할 예정이다. 특히, 인근의 협력 병원들과 함께 고품격 메디컬 서비스를 병행해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계획을 밝혔습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