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7.60

  • 34.21
  • 1.26%
코스닥

839.41

  • 7.17
  • 0.85%
1/3

갤러리아타임월드에 아웃도어 전문매장 문 열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에 아웃도어 전문매장 문 열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백화점 8층에 아웃도어 전문매장의 문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매장에는 기존 6층에서 영업중이던 K2, 밀레,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등 10개브랜드에 아이더, 디스커버리, 살로몬, 아크테릭스 등 9개의 신규 브랜드가 추가로입점했다.

특히 아동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 키즈, 블랙야크 키즈 등을 강화했으며, 팝업스토어(한시매장)로 스키복 브랜드 '쁘아블랑'과 풋 웨어 브랜드 '소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 축하 이벤트로 매장상품 가운데 'G' 마크가 붙어있는 상품은 특별기획가에제공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웃도어 의류를 증정한다.

김문호 갤러리아타임월드 영업3팀장은 "아웃도어 시장이 지속적으로 팽창하고있어 고객의 수요에 맞춰 신규브랜드를 강화해 문을 열었다"면서 "오픈 기념으로 노스페이스, 밀레, 블랙야크 등 브랜드에서 이월상품 할인전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jyo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