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2월 5일부터 3월 6일까지 ‘나를 닮은 꿈을 담아’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는 신학기 필수 제품인 책상과 의자를 비롯한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우수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홈퍼니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의 취향과 개성이 반영되는 공간을 조성하도록 돕는다.
주요 제품으로는 아이 성장에 맞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밋손 높이 조절 책상,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학습 시에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마르쿠스 의자, 전선 정리부터 수납까지 고려한 실용적인 설계로 깔끔한 학습 공간을 완성하는 미케 책상,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좋아하는 물건을 추가해 원하는 공간을 꾸미기 좋은 빌리 책장, 학습 도구와 소품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스코디스 페그보드 등이 있다.
본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강동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6-8세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의 성향에 맞춰 주도성을 키울 수 있는 환경 조성 방법을 주제로 워크숍을 진행한다. 워크숍의 세부 일정과 참가 신청 방법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내 매장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첫 방 만들기부터 자신의 취향을 드러내는 청소년 방까지, 모든 세대를 위한 홈퍼니싱 영감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꿈과 취향을 담은 새 학기 공간을 준비하며 집에서도 설렘 가득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