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잭다니엘과 코카콜라 최적의 레시피 드디어 나왔다, 클래식 칵테일 '잭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잭다니엘과 코카콜라 최적의 레시피 드디어 나왔다, 클래식 칵테일 '잭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코카콜라음료가 미국을 대표하는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과 세계 1위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를 최적의 레시피로 조합한 즉석 음료(RTD) ‘잭다니엘&코카-콜라 제로슈가’를 선보였다.

    잭다니엘&코카-콜라 제로슈가는 오랜 기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 칵테일인 ‘잭콕’을 RTD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아시아에서는 일본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이후 ‘일본 여행 추천 구매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고객의 출시 요청이 이어져 왔다.


    잭다니엘&코카-콜라 제로슈가는 알코올 함량 5%에 단맛이 강하지 않은 깔끔한 맛으로 위스키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위스키가 숙성되는 오크통 이미지를 형상화했고, 무광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출시 소식이 알려진 뒤 각종 SNS에서 고객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잭다니엘&코카-콜라의 한 입점처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 ‘잭다니엘X코카콜라 제로슈가, 왔다 내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포스팅을 게시한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과 계정에서 자발적인 정보 공유가 이뤄졌다. 소식을 접한 고객들은 “일본 돈키호테에서 사 먹은 그거네” “우리 동네 점장님 제발 발주 최대로 해주세요” 등 잭다니엘&코카-콜라 제로슈가의 출시 소식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코카콜라음료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온 두 브랜드의 매력을 한데 모은 잭다니엘&코카-콜라 RTD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게 돼 뜻깊고 기쁘다”며 “풍부한 위스키 풍미에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는 레시피로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잭다니엘&코카-콜라 제로슈가는 350mL 용량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4500원이다. 전국 편의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