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FC로 이적한 축구선수 손흥민이 맹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손흥민이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도미노피자에서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를 신제품으로 내놨다. 최근 전 세계적인 K 푸드 트렌드를 활용함과 동시에 오는 2026년 북중미 월드컵에서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제품명에 LA를 담았다는 게 도미노 피자측 설명이다.
도미노피자가 내놓은 신메뉴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치폴레에 치즈의 마일드함을 더한 치즈폴레 소스를 사용했다. 갈비 스테이크와 과카몰리 크림치즈에 찍은 슈림프 토핑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주문시 치즈폴레 디핑소스를 별도로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껏 부먹과 찍먹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의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L사이즈 기준 3만3900원, M사이즈 2만8000원이다. 도미노피자 회원 가입하면 20% 할인가인 L 사이즈 2만7120원, M사이즈 2만2400원에 즐길 수 있다. 목요일 1+1등 다양한 온라인 회원 혜택도 적용할 수 있다. 1+1를 활용하면 반값 세일을 받는 셈이다.
도미노피자는 신규 사이드디시로 바삭한 식감의 ‘콘 크런치 치킨’과 갈비 스테이크와 치즈폴레 소스가 만나 색다른 감칠맛을 선사하는 ‘LA 치즈폴레 갈비 파스타’도 새롭게 선보인다. 도미노피자는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 출시와 함께 정해진 방법이 아니라 나만의 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신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PLAY FREE’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영상도 선보였다.
고윤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