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는 전기차 시승 멤버십 프로그램이 운영 6개월 만에 누적 참여 고객 25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BMW코리아는 전기차 시승 멤버십 프로그램 'BMW BEV MEMBERSH'(BMW BEV 멤버십)을 위해 i5, i4, iX1, iX2 등 총 230대의 전기차를 투입했다.
올해 5월부터 BMW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운영 중이다. 이용자 수는 운영 시작 이후 지난 10월까지 2518명이다. 만족도는 5점 만점 기준 4.58점을 기록했으며, 멤버십 이용자 2084명 중 84%가 전기차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답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BMW 전기차를 경험하고 프리미엄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