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대한항공, 서비스·품질 최고"…美여행매체 어워즈서 '6관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서비스·품질 최고"…美여행매체 어워즈서 '6관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한항공은 미국 여행 전문 매체 ‘트래블 위클리’가 주관하는 ‘2025 마젤란 어워즈’에서 6관왕을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젤란 어워즈는 항공사, 호텔, 리조트 등 글로벌 여행산업 전반을 대상으로 브랜드, 서비스, 마케팅, 디자인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한항공은 항공사 종합(국제항공사·서비스), 항공 서비스 요소(일등석·비즈니스석·기내 식음 서비스), 항공사 마케팅(모바일앱) 등 3개 부문 6개 항목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받았다.


    대한항공은 올해 새 기업이미지(CI) 발표에 맞춰 어메니티 등 기내 용품과 기내식 메뉴는 물론 기내식 식기 등도 새롭게 단장했다. 기내식은 한국 고유 재료와 조리법을 살린 메뉴를 주요리로 선정해 대표 국적 항공사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지난 9월부터는 당뇨식, 글루텐 제한식, 저지방식 등 건강 맞춤형 식사 조절식 7종의 재료 및 조리법도 개선했다.

    모바일 앱에서 고객 여정에 맞춘 공항 정보를 제공하는 ‘인천공항 미리보기’ 메뉴도 신설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품질을 지속 업그레이드해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항공사로 더욱 발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