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훗카이도 현지 푸딩이 한국 편의점에"…16만개 한정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훗카이도 현지 푸딩이 한국 편의점에"…16만개 한정 판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편의점 CU가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글로벌 인기 디저트를 연이어 출시하며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화제성 높은 제품을 빠르게 도입해 MZ(밀레니얼+Z)세대 디저트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CU는 일본 편의점의 유명 디저트 ‘홋카이도 수플레 푸딩’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작년부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일본 여행 수요가 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해당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 주목해 도입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CU는 현지 맛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직수입을 택했으며 여러 차례 품질 및 유통 테스트를 거쳐 약 6개월 만에 국내에 출시하게 됐다. 이번 제품은 16만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카스텔라처럼 가볍고 폭신폭신한 수플레 케이크에 부드러운 푸딩이 더해져 복합적인 맛과 식감을 내는 게 특징이다.

    CU는 앞서 1020세대 고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터키 초콜릿 케이크를 재해석한 ‘당과점 베리 벽돌 케이크’, 프랑스 디저트 크림 브륄레를 응용한 ‘커스터드 크림 브륄레’ 등을 선보이며 국내 디저트 마니아들 사이에서 주목받았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앞으로도 CU는 다양한 방식으로 차별화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