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1년차 고객도 10년차처럼"…KT, 마케팅 경쟁 포문 열었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년차 고객도 10년차처럼"…KT, 마케팅 경쟁 포문 열었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T는 신규 고객도 장기 혜택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1년차 초대드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7일 발표했다.

    KT는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 스포츠, 문화 행사 등에 초청하는 ‘초대드림’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이번 ‘1년차 초대드림’은 KT 모바일을 1년 이하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8일~10일 경기 포천 더클리프 글램핑장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열린다. 총 10가족을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 고객은 수영장과 캐러밴이 포함된 글램핑 시설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감사카드 및 웰컴 굿즈, 고객 이름이 레터링된 케이크, 가족·우정 사진 촬영, 커피 및 음료 서비스, 무제한 스낵바, 물총 챌린지, 수영장 튜브 렌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응모는 KT 모바일 이용 기간이 1년 이하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KT닷컴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28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상무)은 “KT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장기 혜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KT를 선택한 데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