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GS25, 120억어치 판 '오징어게임 콜라보' 이번에도 내놨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GS25, 120억어치 판 '오징어게임 콜라보' 이번에도 내놨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편의점 GS25가 최근 시즌3가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과 세 번째 컬래벌레이션(협업)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30일 GS25에 따르면 다음 달 6일까지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넷플릭스 주관 팝업스토어(팝업) 내 일부 전시 공간에서 고객 참여형 이벤트, 협업 상품 소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에는 대표 캐릭터 ‘영희’와 새롭게 등장한 ‘철수’를 활용한 ‘영희철수 렌티큘러 T머니 교통카드’, 약 2m 길이의 ‘줄넘기 젤리’, ‘달고나 쫀득쿠키’ 등이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협업으로 작품 팬덤이 구매력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했다.

    GS25가 그동안 출시한 넷플릭스 협업 상품은 누적 판매량 3000만개, 매출 750억원을 기록했으며 이 중 오징어게임 시리즈 관련 상품 판매량이 630만개, 매출은 120억원을 달성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GS25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K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편의점을 넘어선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