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론칭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INNERBEAU by re:tune)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건기식 분야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에서 만든 브랜드다.


    회사 측은 이날부터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너뷰 바이 리튠 신제품 8종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2중 피부 기능성 콜라겐 2000mg을 함유한 ‘콜라겐 더마스틱’과 피부 보습 성분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히알루론산 더마스틱’ 등이다.


    비타민A를 함유한 눈 건강 기능성 제품 ‘루테인 지아잔틴’과 액상 제형으로 흡수가 빠른 마시는 다이어트 건기식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등도 판매한다.

    리튠 관계자는 “이너뷰 바이 리튠 제품들은 우수한 품질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까지 갖췄다”라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