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5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보충제 부문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일동후디스가 50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국내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하이뮨은 단백질 소화를 고려해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6 대 4 비율로 균형있게 배합했으며, 아연·칼슘·마그네슘·비타민 B6·비타민 D·판토텐산 등 다양한 기능성 영양소를 포함한다. 여기에 장 건강을 걱정하는 중·장년층이 만족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배변 건강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도 더했다.
음료 제품군으로는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 ‘하이뮨 음료’, 125㎖ 소용량으로 뼈와 근육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한 팩당 20g 고단백을 섭취할 수 있는 ‘하이뮨 액티브’ 6종, 단백질 31g을 함유한 ‘하이뮨 액티브 다크초코’가 있다. 최근 제로(무설탕) 트렌드에 맞춰 ‘하이뮨 액티브 제로 밀크쉐이크’와 ‘하이뮨 액티브 제로 딥초코’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 타입 제품으로 산양유 단백 등 7가지 단백질을 12g(달걀 2개 분량) 담은 고단백 에너지바 ‘하이뮨 액티브바’, 간편하게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가 있다.
임다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