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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증권, 고객 패널 '대신프렌즈' 모집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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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증권, 고객 패널 '대신프렌즈' 모집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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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신증권은 다음달 23일까지 금융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 패널인 ‘2025 대신 프렌즈’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2025 대신프렌즈는 고객 중심의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온라인 패널 프로그램으로 모두 50명을 선발한다.


    선정된 패널은 오는 7월부터 11월까지 약 5개월간 주제별 온라인 과제를 수행하고, 대신증권이 제공하는 금융 서비스 대한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된다. 과제수행과 활동 참여도에 따라 활동비도 지급된다.

    고객패널은 금융거래 경험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정 대상자는 6월 26일 개별 안내된다.


    신명재 대신증권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2019년부터 운영중인 대신프렌즈는 고객과 소통하는 대신증권의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올해는 특히 더 많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금융소비자보호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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