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인 샤브샤브 브랜드, 샤브온당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인 샤브샤브 브랜드, 샤브온당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샤브온당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1인 샤브샤브) 부문을 수상했다.


    샤브온당은 신선한 재료와 건강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1인 샤브샤브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저염·저당 샤브샤브를 도입하여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자체 개발 육수와 소스로 만든 ▲온당 샤브 ▲저염저당 샤브 ▲토마토당 샤브 ▲얼큰당 샤브 ▲스페셜 마라당 샤브가 이곳의 대표 메뉴이며, 최근에는 봄을 맞아 향긋한 향이 일품인 ‘나주 미나리 샤브’를 선보이는 등 메뉴 다각화에도 힘쓰고 있다.


    ‘따로 또 같이 취향대로 고르는 샤브샤브’를 표방하는 샤브온당은 모든 메뉴가 1인용 팟에 제공된다. 이에 육수부터 소스까지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우삼겹, 우목심, 알배추, 청경채, 목이버섯, 칼국수, 쌀국수, 건두부, 피쉬볼 등 다양한 토핑이 마련돼 있어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샤브온당 관계자는 “샤브샤브 메뉴 특성상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포장 및 배달 시스템도 구축했다”며 “이를 통해 외부 고객까지 확보할 수 있어 창업자들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하면서,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