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LG생건 화장품 '더후'…프리즈 뉴욕 참여 주목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생건 화장품 '더후'…프리즈 뉴욕 참여 주목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the whoo)’와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missha)’의 구글 검색량이 최근 급증했다.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두 브랜드의 주간 글로벌 검색량은 지난 4~11일 최근 1년 사이 최다를 기록했다. 구글 트렌드는 특정 키워드의 주간 검색량 변화를 0~100 범위로 표시해 소비자의 관심 변화를 보여준다.


    더후와 미샤의 검색량 증가는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반영한다. 더후는 7일부터 11일까지 열린 ‘프리즈 뉴욕 2025’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하면서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선보였다. 자개 아티스트인 류지안 작가와 협업해 디자인한 ‘더후 환유 아트 앤드 헤리티지 세트’ 3점을 선보이며 반향을 일으켰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최근 유럽과 중동 시장에서 눈에 띄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 성과로 주목받고 있다. 작년 4분기 기준 미샤 유럽 매출은 비비크림 인기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57% 증가했다.


    박이경 한경에이셀 데이터 애널리스트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