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한국 대표 민간 오케스트라로 손꼽히는 한경아르떼필하모닉 공연 초대권을 드립니다. 선착순 500명이 대상이며 오는 6월 이후 열리는 공연 4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예술 분야 도서 베스트셀러인 <명화의 발견, 그때 그 사람> <황금빛을 그린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 <욕망을 그린 화가, 에곤 실레> 중 한 권을 선착순 500명에게 나눠줍니다.
한경미디어그룹이 진행하는 다양한 고급 예술·스포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회원 전원에게 아르떼 문화예술 강연의 10% 할인 혜택과 ‘나이트 뮤지엄’ 우선 응모 권한을 제공합니다. 나이트 뮤지엄은 미술관이 문을 닫은 저녁 시간에 주요 미술관의 걸작을 전문 해설사 설명과 함께 호젓하게 관람하는 행사로, 예술 애호가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 정기구독 신청자 1000명에게 한경미디어그룹 주최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한경 레이디스컵’(8월 21~24일) ‘상상인 와우넷 오픈’(10월 16~19일) 중 한 곳을 갈 수 있는 입장권 각 2장을 선물합니다.
정기구독 연장 독자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세계 최정상급 악단인 오스트리아 빈필하모닉과 로열콘세르트헤바우(RCO) 내한 공연의 R석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 공연마다 두 명에게 두 장씩 지급합니다. 미술 분야에서도 블록버스터급 초대권을 쏩니다. 오는 9월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미술품 장터인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서울 VIP 초대권을 10명에게 증정하고, 아르떼뮤지엄 초대권도 20장을 나눠줍니다.
유승목 기자 mok@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