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우 브랜드 마장기와가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VIP몰 ‘RSVP’에 최근 공식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RSVP는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 VIP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폐쇄형 온라인몰이다. 프랑스어 ‘Repondez S’il Vous Plait’의 약어로 우수 고객을 위한 특별한 초대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1982년부터 43년간 3대에 걸쳐 축산 유통업을 이어온 한우 브랜드인 마장기와는 품질, 정직, 고객 만족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한우, 그 이상의 경험’을 경영 철학으로 내세우며, 소비자에게 감동과 품격을 전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장기와는 자체 검별 과정을 통해 1++(9) 등급 한우만을 선별해 공급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 관리와 차별화된 브랜딩을 통해 엄격한 심사로 유명한 RSVP 입점 절차를 통과했다.
이번 RSVP 입점을 기념해 한정 수량의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맞춤형 고객 응대 서비스를 선보이며, VIP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마장기와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마장기와 한우 브랜드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의미 있는 성과”라며 “RSVP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식품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