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프롬더스킨, 다이소 협업 '글로우 라인' 품절 기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프롬더스킨, 다이소 협업 '글로우 라인' 품절 기록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바이오모아메디칼은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제품을 기반으로 한 신규 라인 ‘글로우 라인’을 지난 16일 다이소와 협업해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판매를 시작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오픈 당일부터 신시간 판매 상위권을 기록하여 하루 만에 ‘글로우 앰플 미스트’가 준비한 물량이 품절되었으며, 이틀 뒤 ‘글로우 앰플 미스트’와 ‘아웃도어 선 젤 패치’가 추가로 품절됐다. 주요 구매층은 40~60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대다.


    프롬더스킨은 고순도 98.2% ‘글루타치온’을 주요성분으로 캐나다산 300Da 초저분자 콜라겐,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이 포함돼 있다. 일명 ‘화잘먹’템으로 사용 후 피부에 즉각적인 미백, 주름 및 광채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했다.

    배우 김청을 모델로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입소문을 탔다. 국내 홈쇼핑에서만 론칭 2년 만에 300억을 돌파하였으며, 대표 상품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팩’은 150만개를 판매 돌파하였다.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 대표는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이 “액티브시니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론칭 하루만에 ‘품절사태’를 일으킬 수 있었다며 이번 다이소와 협업하여 판매되는 ‘글로우 라인’으로 즉각적이고 효능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효과적인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은 이번 달 다이소 선케어 행사를 앞두고 있다. 관련 제품은 ‘아웃도어 선 젤 패치’, ‘글루타치온 선크림’, ‘미라클 선 밤’ 등 총 3종이다.

    프롬더스킨 ‘글로우라인 6종’은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다이소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