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포르 태틀러 어워드’, ‘씨트립 식품 어워드’등 싱가포르 요리 및 서비스 분야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며 싱가포르 대표적인 씨푸드 외식 브랜드로 자리잡은 점보그룹의 브랜드 점보씨푸드(JUMBO Seafood)가 오는 6월 30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점보씨푸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주류, 음료 및 소매 제품제외한 시그니처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 여의도 IFC몰에 직영점을 재오픈한 점보씨푸드는 2006 타이거 맥주 칠리크랩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최고의 칠리크랩 상을 수상한 대표 메뉴인 ‘칠리크랩’을 필두로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 페퍼 크랩’, ‘시리얼 새우 튀김’, ‘랍스터 조림’ 등 싱가포르스타일 해산물 요리의 정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점보씨푸드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점보씨푸드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더 자세한 내용은 점보씨푸드 공식 인스타그램(@jumboseafoodkorea)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점보씨푸드는 오는 4월 12일 올해 한국과 싱가포르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행사에 참여하여 두 나라 간의 문화와 미식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행사의 일환으로 독점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채희 기자 poof34@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