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목 가구 브랜드 지아띠(ZIATTI)는 5성급 호텔 씨마크 강릉과 파트너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아띠는 원목 본연의 아름다움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식탁을 중심으로 다양한 리빙 가구와 라이프스타일 오브제를 선보이며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왔다. 지난해에는 해외 시장에도 진출하며 브랜드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지아띠는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씨마크호텔 숙박 할인권을 제공한다.
국내 대표적인 휴양지 강릉에서 인피니티 풀과 라운지, 바 등 씨마크호텔의 럭셔리한 시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숙박 할인율은 평일 15%, 주말 10%이며, 혜택은 오는 3월 1일부터 온라인몰, 직영점, 대리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단, 성수기 및 연휴 기간은 제외된다.)
또한, 씨마크호텔 멤버십 고객도 등급에 따라 지아띠 가구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멤버십은 5%, M멤버십은 10%, Q멤버십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지아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혜택은 온라인몰 및 직영점에서 적용된다.
지아띠 관계자는 “지아띠는 단순한 가구를 넘어 공간의 가치를 선사하는 브랜드”라며,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를 더하는 원목 가구처럼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씨마크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원목 가구의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자세한 내용은 지아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