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OTT·게임 이어…GS25, 엔터사와 협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OTT·게임 이어…GS25, 엔터사와 협업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S25, CU 등 편의점들이 전국 5만5000여 개에 이르는 점포를 앞세워 기업 컬래버레이션(협업)의 핵심 채널로 떠오르고 있다. 높은 매장 접근성,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 등으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GS25는 엔터테인먼트기업 안테나와 손잡고 협업에 나선다고 8일 발표했다.


    첫 협업으로 안테나 소속 가수인 규현(본명 조규현)과 함께 개발한 ‘간편식 조떡규떡 계란떡볶이’ ‘조떡규떡 라볶이’ 등을 선보인다. 또 최근 발매한 규현의 정규앨범 ‘컬러스(COLORS)’도 일부 GS25 매장에서 판매하기로 했다. 두 회사는 규현 이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 IP를 활용한 협업에 나설 예정이다.

    CU도 10일부터 넷플릭스 서바이벌쇼 ‘흑백요리사’에 등장한 이미영 조리사와 손잡고 가정간편식(HMR) 22종을 내놓는 등 이종 산업 간 협업을 늘리고 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