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 솔루션 전문 기업 제이씨원의 전자계약 서비스 '이싸인온'이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총 3가지로 기존 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20% 할인 코드를 제공하며, 신규 가입 고객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회원가입 시 동일한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연 요금제 100건 이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간식 박스가 배송될 예정이다.
전자계약 서비스 이싸인온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구축이나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PC 및 스마트폰을 통해 3분 만에 전자서명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고객들의 정보 보안과 데이터 보호를 최우선으로 해 ISO 27001 정보보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고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많은 양의 계약서를 한 번에 보낼 수 있는 대량전송, 링크 또는 큐알 코드로 계약서나 동의서를 다수의 인원에 동시에 전달할 수 있는 링크싸인, 승인 기능으로 문서 발송 전 내부 결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업에서 법인 및 사용인감을 등록해 권한관리와 인감이 사용된 이력을 함께 볼 수 있다.
이제 ESG 경영은 기업의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으로 변화하고 있고, 생존을 넘어 기업의 지속가능한 미래와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싸인온 전자계약을 5000건 체결할 시, 나무 3그루와 물 25만L를 절약할 수 있으며 7만g 탄소 배출을 방지할 수 있다. ESG 경영 목표를 가진 고객사들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을 통해 계약업무 프로세스 효율화와 환경보호 실천 등 지속가능성을 실현하는 적극적인 대응으로 차별화된 가치와 경쟁력을 확보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싸인온 마케팅 관계자는 “이싸인온을 신뢰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드리며, 더 많은 분들이 이싸인온의 편리함을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연말이 가까워지는 만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종호 제이씨원 대표는 “이싸인온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계약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ESG 경영을 실천하며, 종이 서류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11월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싸인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