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6.88

  • 12.09
  • 0.47%
코스닥

751.81

  • 2.27
  • 0.3%
1/3

애즈잇띵크, 파오랑 캐릭터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나선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에이치엠플러스와 소품 브랜드 애즈잇띵크는 '파오랑'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선보이며 콘텐츠 비즈니스 강화 전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파오랑'은 모든 일에 서툴고 쏟아지는 잠을 주체하지 못해 늘 졸고 있지만, 귀여운 행동과 몸짓의 사생활이 매력적이며 딱히 하고 싶은 일도 꿈도 없지만 "오늘 하루도 행복했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보내는 캐릭터다.

노트류, 메모지, 파우치, 인형, 에코백 등 다양한 문구/팬시 제품을 온라인과 애즈잇띵크 본사 매장 및 교보문고, 아크앤북, 영풍문구 등 오프라인서 판매 하고 있다. 파오랑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으른 파오랑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해외 진출을 위해 협의 중으로 그 외 3년간 연구개발 완료 한 대화하는 AI 인형, 지워지는 펜(한국/미국/일본/중국/대만 특허권)도 일본 산리오 등 다수의 대형 유통업체에 수출을 앞두고 있다. 한국 다이소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한 데이터를 통해 다양한 품목으로 확대 한다는 방침이다.

애즈잇띵크 류지안 이사는 "국내 문구 시장의 자리매김은 물론이고 파오랑 캐릭터 IP 영역을 단순히 굿즈 판매, 팝업스토어를 넘어 출판, 어트렉션으로까지 확대 할 것이며, 만지고, 쓰고, 느끼는 '문구 콘텐츠기업'으로 도약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