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고객체험단 공식 활동 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고객체험단 공식 활동 시작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멕시카나는 신제품 ‘치필링’의 고객체험단 선발을 마감하고 25일부터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치필링’ 고객체험단은 멕시카나 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응모한 참가자들 중 12: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이번에 선발된 고객체험단은 내달 24일까지 전국 각 지역의 멕시카나 가맹점을 통해 신제품 ‘치필링’을 체험하고, 체험단 활동을 통해 신제품 '치필링'에 대한 소비자 입장의 객관적인 의견 청취와 더불어 고객들이 전국 가맹점 어디에서나 동일한 맛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반을 다지겠다는 방침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신제품 ‘치필링’에 대한 소비자 입장에서의 객관적인 진단과 의견 수렴을 통해 개선점을 도출하고, 앞으로 고객분들께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이번 고객체험단 활동을 전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저희 멕시카나 치킨이 고객분들께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최고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 치킨는 내달 30일까지 신제품 ‘치필링’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배달앱 및 전화주문, 방문 포장 등으로 치킨 메뉴 주문 시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