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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네트웍스,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비즈니스 DX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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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네트웍스가 아모레퍼시픽의 차세대 글로벌개발센터(GDC) 운영 사업을 수주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GDC는 한국을 비롯한 베트남,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12개 국가 대상 고객관계관리(CRM) 운영, 미들웨어 구축, 인공지능(AI) 프로젝트 수행 등 IT 서비스는 물론 국가별 현지화·운영 안정화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지원한다.

아모레퍼시픽은 CJ올리브네트웍스의 안정적인 IT서비스와 국내 개발인력 대비 약 40% 절감할 수 있는 운영 비용 등 성과를 높게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바탕으로 내년부터 고도화하는 차세대 GDC 프로젝트 수행사도 CJ올리브네트웍스를 선정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아모레퍼시픽의 성공적인 GDC 2.0을 위해 업무별 전문 인력 배치, 비용절감 효과 확대, 고객 중심의 지표관리 등 서비스 안정성 및 연속성을 보장할 계획이다.

홍성봉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기술개발 디비전 상무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의 파트너십으로 내년부터 고도화되는 차세대 GDC 2.0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최성한 CJ올리브네트웍스 딜리버리혁신담당은 "아모레퍼시픽이 K-뷰티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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