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와코루, '살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300세트 한정 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와코루(WACOAL)가 하이 프리미엄 라인 ‘살루트(Salute)’의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와코루는 언더웨어 브랜드 대표 기업 신영와코루의 산하 브랜드로 살루트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해 신영와코루 70주년을 기념해 단 300세트 한정으로 제작됐다. 70년의 가치를 담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만큼 그 소장가치가 높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유럽의 궁전 정원을 연상시키는 인케미 기법의 정교한 자수 아트워크를 선보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름다운 빅플라워 모티프를 레이어드해 입체감을 살리면서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풀컵 라인의 안정적인 커버리지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와이드 날개까지, 탁월한 보정성을 담아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변형이 없고 형태 안정성이 뛰어난 합금 소재의 와이어를 사용하여 바지스 라인의 폭을 넓게 설계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3D 패드로 자연스러운 컵선과 아름다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살루트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유려한 디자인과 눈길을 사로잡는 존재감으로 한 차원 높은 품격과 뛰어난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으며, 특별 사은품으로 준비한 화장품 파우치와 함께 고급 패키지와 선물용 쇼핑백에 담아 증정하고 있다.

와코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살루트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70년의 가치로 완성한 프리미엄의 절정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와코루의 소중한 고객님들을 위해 오직 300세트 한정으로 제작해 높은 소장가치는 물론, 단순히 제품이 아닌 고퀄리티의 ‘작품’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살루트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울산점, 충청점, 더현대 대구),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평촌점, 인천터미널점, 부산점), 갤러리아백화점(타임월드, 광교점)을 비롯해 일부 와코루 매장 등 전국 24군데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