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이너뷰티 브랜드 스키니랩이 오는 25일 GS홈쇼핑에서 ‘먹는 레티놀 2X’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모링가 잎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레티놀이 주원료로, 이번 스키니랩의 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TV 홈쇼핑에서 식물성 먹는 레티놀이 최초 공개되는 것이다.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먹는 레티놀 2X’는 시너지를 위한 레티놀 포함 총 8종 비타민과 무기질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1,000%까지 충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합이 큰 특징이며, 피쉬콜라겐·글루타치온·엘라스틴·히알루론산 등 부원료까지 더해 올인원 이너뷰티 제품으로써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스노우 멜팅 제형으로 제조하여 곱고 미세한 입자분말로 인해 섭취 직후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가루가 목에 걸릴 염려 없이 순하고 부드럽게 섭취가 가능하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레몬&청포도 맛으로 간식처럼 맛있게 자기 관리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스키니랩은 9월 25일 오전 9시 25분에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금번 ‘먹는 레티놀 2X’ 론칭 방송에서 12주/24주 기획 구성을 선보이며, 론칭 기념 특별 적립 혜택과 함께 앱 주문 할인, 카드 청구할인 등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키니랩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A의 기본 분자인 ’레티놀’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성분”이라며 “스키니랩의 ‘먹는 레티놀’과 함께 낮밤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레티놀을 보충해 생기 자신감 채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키니랩은 앞서 ‘먹는 레티놀C 부스터’ 제품을 온라인에서 선보이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행사 완판과 더불어 초도 물량 매진으로 예약 구매를 실시하는 등 ‘먹는 레티놀’ 제품으로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