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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을 뻔했네"…성심당 인기에 삼성전자까지 올라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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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대전 지역 향토 빵집 성심당과의 콜라보(협업)를 통해 성심당 대표 메뉴인 ‘튀김소보로’ 디자인의 갤럭시버즈3 시리즈 케이스를 선보인다.

케이스는 갓 튀긴 바삭한 튀김소보로의 질감과 빵을 감싸는 노란색 포장지까지 생생하게 표현된 게 특징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케이스 내부는 빵 속 짙은 갈색 팥소까지 디테일하게 구현됐다. 성심당 마스코트인 ‘곰식이’ 키링도 함께 제공된다.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오는 9일부터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된다. 또한 13일부터는 대전 지역 삼성스토어 3곳과 성심당 6개 매장에서 전시된다. 케이스는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3·3프로 제품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출시 기념으로 갤럭시버즈3 시리즈와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를 결합한 패키지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성심당은 튀김소보로 케이스 출시 기념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케이스 구매 후 게시글을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 성심당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뛰어난 음질의 갤럭시버즈3 시리즈와 성심당의 인기 메뉴를 사용자가 보다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해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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