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1.90

  • 0.11
  • 0.00%
코스닥

762.31

  • 7.19
  • 0.95%
1/4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호텔서비스업 부문 1위로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호텔서비스업 부문 1위로 선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평가인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호텔서비스업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NCSI는 매년 대표 산업 및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평가와 그 결과를 발표하는 조사로서, 단일조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시상식에서 한국생산성본부 안완기 회장(왼쪽)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현몽주 총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장진오 총지배인, 이열근 지속경영담당, 현몽주 총괄, 지속경영담당 표유림 매니저, CS파트 김창식 매니저.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