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YOZM) 그릭요거트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유제품/그릭요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요즘(YOZM)은 2017년 1세대 그릭요거트 ‘요즘 YOZM’ 브랜드를 출시한 기업으로, 그리스 전통 스트레인 공법을 통해 만든 크림치즈처럼 단단하고 꾸덕꾸덕한 질감이 특징이다. 서울우유 1등급 원유와 덴마크산 유산균주 원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맛 제품과 결합형(콩포트, 그래놀라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3년에는 기존 공장 대비 세 배 이상 생산 능력이 높고 다양한 신제품을 포장할 수 있는 최첨단 설비를 갖춘 신공장으로 이전했다.
이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풍미를 지닌 제품을 품절 이슈 없이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이 기술력을 인정받아 서울우유, 홈플러스 등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을 하고 있으며, 브랜드 간 협업(컬래버레이션)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요즘(YOZM)은 소비자에게 최상의 그릭요거트를 선사하기 위해 자사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쿠팡, 컬리, 비마트 등)과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 홈쇼핑 등 전 채널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성흠 ㈜요즘(YOZM) 대표는 “이번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발맞춰 ‘최고의 그릭요거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금아 기자 shinebijou@hankyung.com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