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5.41

  • 3.32
  • 0.13%
코스닥

733.20

  • 2.17
  • 0.30%
1/4

"이 건강 간식 괜찮네"…日서 대박나자 동남아에도 떴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 건강 간식 괜찮네"…日서 대박나자 동남아에도 떴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풀무원의 일본법인 아사히코가 단백질 간편식 ‘두부바’가 출시 3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7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사히코는 일본에서의 성공을 토대로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두부바 판매를 확대한다. 지난 4월 싱가포르에 진출한 데 이어 홍콩, 대만 등으로 판로를 넓힐 계획이다.

두부바는 2020년 아사히코가 출시한 식물성 단백질 간식 제품이다. 아사히코는 두부바 수요가 큰 폭으로 늘자 이에 맞춰 일본 사이타마현 북부에 있는 교다 공장의 생산라인을 올해 3월 까지 세 차례에 걸쳐 증설했다.

이케다 미오 아사히코 대표는 “두부바는 정체돼 있던 일본 두부시장에서 단백질 건강 간식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