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8.13

  • 7.28
  • 0.28%
코스닥

734.48

  • 1.28
  • 0.17%
1/4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쿠션 명가 색조 브랜드, 아트델리(ARTDELI)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쿠션 명가 색조 브랜드, 아트델리(ARTDELI)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트델리(ARTDELI)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색조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아트델리(ARTDELI)는 피플앤코의 대표 색조 브랜드다. 아트델리에서 선보이는 ‘아트델리 세라믹 글로우 커버 쿠션’(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SPF50+·PA+++)은 에센스가 무려 94% 함유됐다. 또한 백자의 카올린 성분을 그대로 담아 얇고 매끈한 도자기결 피부로 만들어 준다.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국내 최대 자외선차단지수와 기미까지 커버하는 빈틈없는 기술력으로 제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아트델리는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환경까지 생각하며 매 순간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아트델리 관계자는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더 좋은 품질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믿고 사용해 주신 고객 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심혈을 기울여 매진하고 연구 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