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소모품류 최대 30% 할인
-보증 만료 차 등 전 차종 대상
스텔란티스코리아가 1일부터 8월 14일까지 지프와 푸조 등 스텔란티스 산하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4 여름맞이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국 지프 및 푸조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장거리 주행 전 차 상태를 미리 점검하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상 차종은 지프와 푸조를 비롯해 피아트·크라이슬러·시트로엥·DS 등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를 포함한다.
올 여름 역대급 장기간의 폭염과 폭우가 예고된 가운데,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난해보다 캠페인 기간을 2주 연장 진행하고 각 브랜드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꼼꼼하고 철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점검 및 교체가 필요한 캐빈 필터와 에어 필터,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신냉매 등 모파 순정 소모품 7종은 20% 할인으로 혜택 폭을 늘렸다. 무더위 속 쾌적한 주행환경 유지에 필수인 모파 순정 에어컨 공조 시스템 및 엔진 쿨링 파트는 20% 할인하며, 모파 순정 액세서리·머천다이즈 및 금호타이어 제품도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모파(MOPAR®)의 각종 부품 및 소모품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엔진오일 및 타이어를 제외한 모파 순정 부품은 10%, 모파 순정 소모품 5종에 해당되는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디퍼런셜 오일, 오일 필터와 연료 필터 등은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친환경 재생부품인 리만(Reman)은 전 브랜드 대상, 대체부품인 유로레파(Eurorepar) 부품은 푸조와 시트로엥, DS오토모빌 브랜드 대상으로 2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리만과 유로레파는 보증기간이 만료된 차량의 고객에게 순정 부품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대로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로, 순정 부품과 동일한 품질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2024 여름맞이 케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 지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엔카닷컴, 기안84와 함께한 새 광고 론칭
▶ 한국앤컴퍼니, 고객사 대상 테크니컬 세미나 열어
▶ 한국타이어, "벤투스 에어 S 7월 1일 출시"
▶ 한국앤컴퍼니, 고객사 대상 테크니컬 세미나 열어
▶ 한국타이어, "벤투스 에어 S 7월 1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