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 모터스포츠 파트너 기념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브리지스톤코리아가 포르자 레이싱 게임 시리즈 참가를 기념해 타이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리지스톤은 최근 포르자 모터스포츠와 람보르기니의 협업을 통해 e스포츠 세계로의 진출을 선언하며 모터스포츠 활동의 반경을 가상 세계로까지 넓혀가고 있다. 이에 최신 버전의 가상 게임 시리즈인 포르자 모터스포츠에서 첫 번째 타이어 제조업체로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회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현실 및 가상 세계에서 모터스포츠를 통해 흥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열정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어 구매자 대상 경품행사는 6월10일부터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경품행사에 참가하려면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구매한 후 보증등록을 해야 한다. 보증등록을 마치면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링크가 들어있는 문자메시지를 받게 되며 문자메시지 안의 링크를 통해 경품행사에 응모하면 된다.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한정판 엑스박스 컨트롤러, 2등 당첨자 20명에게는 PC 게임패스 3개월 구독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행사에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8월까지 당첨 소식이 개별적으로 발송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게임패스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PC 전용 상품이며 2024년 10월31일까지 등록해야 사용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성자동차, '홈서비스 3일 환불제' 도입
▶ 폭스바겐, 독일서 골프 생산 50주년 기념행사 열어
▶ 한국타이어, 미쓰비시 '엑스포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폭스바겐, 독일서 골프 생산 50주년 기념행사 열어
▶ 한국타이어, 미쓰비시 '엑스포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