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혼다코리아, 복합문화공간 '더 고' 운영 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시아·태평양 최초 브랜드 체험공간
 -시승 등 다양한 제품 체험도 제공해

 혼다코리아가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에 새로운 콘셉트의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 운영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더 고는 혼다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이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 단독 체험 공간으로 약 200평 규모의 카페·시승·문화 체험이 융합된 하이브리드형 복합문화공간이다. 전문성을 갖춘 혼다 큐레이터의 안내에 따라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주요 모델 시승이 가능하며편안한 인테리어와 높은 퀄리티의 커피·디저트 등 다양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각 층에는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최신 주요 제품이 전시되어 자연스러운 상품 체험도 가능하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에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예약한 후 더 고만의 특별한 시승센터에서 혼다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시승해볼 수 있다.


 쿠와하라 토시오 혼다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총괄은 “혼다코리아는 디지털 비즈니스 솔루션의 선구자로서 작년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고 이번에 혼다 브랜드를 보다 가까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아시아 오세아니아 내 최초의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설립하게 됐다”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한국에서 판매하는 모델이나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동시에 차별화된 고객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5월 1일부터 5월 19일까지 더 고 오픈 기념 방문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더 고에서 제조 음료 구매 후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상품을 제공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극한의 글로벌 테스트 진행
▶ KG모빌리티, '네바퀴동행' 재출범
▶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