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신세계 I&C, SAP와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 '맞손'

관련종목

2024-11-25 08:48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세계 I&C가 글로벌 기업용 소프트웨어(SW) 업체 SAP와 손잡고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역량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 I&C는 지난 17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SAP와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형태준 신세계 I&C 대표, 신은영 SAP코리아 대표, 기어트 리만 SAP 글로벌 CX 부문 최고수익책임자(CRO)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앞으로 'SAP 이마시스' 기반의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각 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협력한다. S

    AP 이마시스는 운영 데이터와 고객 데이터를 연결하고, AI를 활용해 분석을 제공하는 고객경험 솔루션이다. 초개인화 서비스를 지원해 고객 전환율과 참여율을 높이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형 대표는 "SAP와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데이터 기반의 성공적인 개인화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고, 고객 경험 혁신 사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