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403/AA.36167093.1.jpg)
대교 눈높이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1로 선정됐다. 대교는 학습자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가르치는 ‘눈높이사랑, 눈높이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가장 전문화된 전인 교육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대표 교육기업이다. 대표 학습 브랜드 ‘눈높이’는 수준별·능력별 맞춤학습으로 48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https://img.hankyung.com/photo/202403/AA.36194460.1.jpg)
‘대교 써밋’은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 특허 기술이 적용된 AI 알고리즘으로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대교의 대표 디지털 학습 제품이다. 학습 성향, 습관, 패턴 등을 분석한 학습 결과서를 제공해 학생이 자신의 강점과 개선해야 할 부분을 명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눈높이 선생님은 학습 결과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지속적으로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대에 AI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대교는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존 눈높이의 자기주도학습 공간 눈높이러닝센터를 ‘대교 하이캠퍼스’로 확장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지난 1월 서울 은평구에 대교 하이캠퍼스 진관 1호점을, 천안 두정동에 두정 2호점을 열어 중·고등생에게 특화된 학습 공간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높이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 jiam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