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작년 8일 만에 100만잔 팔린 '봄맞이 음료'의 귀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가 매해 봄철 판매하는 인기 음료 '슈크림 라떼'가 올해도 돌아왔다. 슈크림 라떼는 지난해 8일 만에 100만잔 넘게 팔리며 흥행을 이어간 바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슈크림 라떼 등 봄 시즌 음료 3종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2017년부터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1700만잔에 달한다. 이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시즌 음료 중 역대 가장 많은 판매량이라고 스타벅스 코리아는 설명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역대 최단 기간인 8일 만에 판매량이 100만잔을 돌파했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와 함께 카페 라떼에 초록빛 피스타치오 크림을 올린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와 딸기 블렌디드에 바삭한 카스텔라 크럼블을 올린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를 선보인다.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와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딸기 요거트 젤라또' 등 먹거리와 소금빵 3종도 출시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소금빵과 샌드위치 '햄&딥 치즈 소금빵' 등 소금빵 3종도 선보인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