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A/S·마케팅 등 15개 부분 시상
아우디코리아가 '2023 아우디 딜러 어워즈'를 열고, 세일즈와 A/S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딜러사와 임직원을 시상했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 딜러 어워즈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와 성과를 보여준 직원을 시상하기 위한 행사다. 세일즈,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마케팅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결정되었으며 총 15개 부문에 대해 시상이 진행되었다.
먼저, '올해의 딜러’는 코오롱아우토가 수상했다. ‘베스트 세일즈’ 부문에는 코오롱아우토와 고진모터스, ‘베스트 세일즈 CEM’ 부문에는 한서모터스가 선정됐다. 이어 ‘베스트 A/S’ 부문에는 고진모터스와 코오롱아우토가, ‘베스트 고객 관리’ 부문에는 한영모터스가 수상했다. ‘베스트 마케팅’ 부문에는 위본모터스와 중산모터스가 선정됐으며, ‘베스트 SNS 마케팅’ 부문에는 아이언오토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우디 지점별 시상에서는 코오롱아우토 서대구 전시장과 코오롱아우토 아우디센터 대치 전시장이 ‘베스트 신차 전시장’으로 선정되었고, 태안모터스 가양 인증중고차 전시장과 코오롱아우토 김포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각각 ‘베스트 AAP 전시장’ 부문을 수상했다. ‘베스트 서비스센터’ 부문에서는 고진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와 태안모터스 일산 서비스센터, 코오롱아우토 송파대로 서비스센터와 고진모터스 논현 서비스센터가 수상했다.
개인별 시상에서는 이주호(중산모터스) 어드바이저와 김정훈(유카로오토모빌) 어드바이저가 ‘베스트 신차 세일즈’를 수상했고, ‘베스트 AAP 세일즈’ 부문에서는 김두만(유카로오토모빌) 어드바이저와 이호원(위본모터스) 어드바이저가 수상했다. 이어 곽성훈(고진모터스) 어드바이저와 박진용(코오롱아우토) 어드바이저가 ‘베스트 서비스’ 부문을, 고동현(태안모터스) 어드바이저와 유문호(고진모터스) 어드바이저가 ‘베스트 CS 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편, 아우디는 10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40개 전시장 및 39개의 서비스센터, 14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계약 시작..1억990만원부터
▶ 차봇모빌리티, 드림에이스와 전략적 사업 협력
▶ 롯데오토케어, 설 맞아 이동형 전기차 충전 제공
▶ 차봇모빌리티, 드림에이스와 전략적 사업 협력
▶ 롯데오토케어, 설 맞아 이동형 전기차 충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