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0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히트2'의 1월 대규모 '더 하드코어(THE HARDCORE)'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등록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히트2는 넥슨게임즈에서 2022년 8월 선보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2015년에 출시했던 모바일게임 '히트'의 후속작이다.
오는 24일부터 4주간 베타 형태로 운영되는 하드코어 서버는 신규 시즌제 전장으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지만 생존을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무한 경쟁을 진행하게 된다. 하드코어 서버의 캐릭터는 3개의 생명력을 보유하게 되며 이를 모두 소진한 캐릭터는 24시간 뒤 삭제된다. 높은 난이도에 맞춰 기존보다 상향된 레벨업 보상과 경험치 버프 효과, 랭킹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은 하드코어 서버 도입을 앞두고 23일까지 사전등록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먼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새해 기념 '트리아이온 펫'을 즉시 획득할 수 있는 '불꽃의 전장 전야제' 쿠폰과 업데이트 이후 각종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호자의 하드코어 티켓' 쿠폰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후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찬란한 클래스 11회 소환권', '영웅 클래스 확정 소환권' 등의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그 외에도 하드코어 서버에서 성장한 캐릭터의 레벨과 개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새롭게 열리는 서버에 참여해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하드코어 서버 시즌 크리에이터도 모집한다. 히트2 크리에이터즈로 등록되어 있다면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즌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행사 기간 크리에이터 블루 등급 상향 혜택을 부여하며 후원자에게 선물할 수 있는 '웰컴 리워드 쿠폰'을 비롯해 매주 주어지는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