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증권방송 탑티브이는 SBS Biz에 출연중인 9인의 주식전문가들이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는 주식 아카데미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탑티브이 관계자는 "계속된 경제위기에 주식시장 변동성 심화, 금리의 지속적인 상승으로 인한 자산가치 하락 등 주식투자에 힘든 요소들이 계속되는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이 좀더 수월하게 주식 투자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카데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카데미를 진행하는 전문가들은 '필살기 5스타'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영구대표, 김호영대표, 허해남대표, 윤효은대표, 이희근대표와 '만랩박주식'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동우대표, 류태형대표, 한동훈대표, 그리고 '필살기 고수외전'에 출연한 김진대표 등 9인이다.
방송출연, 오프라인 강연회, 온라인 방송 등 각자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던 그들이 함께 주식아카데미를 준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9인의 전문가들은 "자신이 가진 많은 기법과 주식투자의 비밀들을 아낌없이 공개했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식 아카데미는 연초 공개이후 강의별 100명 한정으로만 공개되고 마감될 예정이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모든 전문가의 첫 강 아카데미를 전면무료로 공개하고, 유료강의는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