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롤 알프스 산악 도로를 따라 드라이빙
-e-트론 GT 콰트로, RS e-트론 GT 구매자 대상
아우디코리아가 '2024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 알프스 투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2024년 1월1일부터 2024년 6월30일까지 아우디 e-트론 GT와 아우디 RS e-트론 GT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36명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투어에 참가하면 아우디 고성능 라인업인 RS e-트론 GT, R8 스파이더, RS 6 아반트를 번갈아 시승할 수 있다.
투어는 2024년 8월에 예정돼 있으며 왕복 항공 시간을 포함하면 총 5~6일(항공 스케줄에 따라 변동 가능)의 일정으로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독일-오스트리아-이탈리아를 통과하는 코스로 구성돼 알프스 산맥에서 아우디 고성능 차들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 가능하다. 또 5성급 호텔 숙박 및 현지의 요리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24 아우디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 알프스 투어는 독일 아우디 AG가 기획하고 제공하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1982년부터 시작한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 차와 함께하는 운전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모터스포츠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가진 전문레이서들이 직접 인스트럭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세계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과 미디어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운전 기술과 차 컨트롤에 대해 습득하는 트레이닝 익스피리언스, 스칸디나비아 설원과 빙판을 주행하는 아이스 익스피리언스, 고성능 스포츠카를 체험하는 스포츠카 익스피리언스, 그리고 고성능 스포츠카를 타고 알프스를 통과하는 투어 익스피리언스 등이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 'XM3 E-테크 포 올' 출시
▶ 현대차, 아이오닉 5 '2023 싱가포르 올해의 자동차' 선정
▶ 신년특집① 2023 오토타임즈 영상 조회수 톱10
▶ 현대차, 아이오닉 5 '2023 싱가포르 올해의 자동차' 선정
▶ 신년특집① 2023 오토타임즈 영상 조회수 톱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