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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보+ICL, 가수 김희철과 4년 연속 모델 계약…새 광고 캠페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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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보+ICL’의 국내 공급사 우전브이티가 가수 김희철과 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보+ICL은 특유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폭넓은 지지층으로 제품 정보 전달과 인지도 향상에 크게 기여한 김희철을 지난 2020년 이후 4년 연속으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등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가게 됐다.

앞서 김희철은 ‘이보+ICL’ 렌즈삽입술을 받은 이후 방송과 인터뷰 등을 통해 시력교정의 만족감을 꾸준히 표시해왔다. 수술 과정 역시 출연 중인 TV 프로그램을 통해 노출되며 렌즈삽입의 안정성을 몸소 입증했으며, 현재는 시간이 경과했음에도 부작용이나 퇴행이 없는 ‘이보+ICL’의 장기적 효과까지도 보여주고 있다.

이보+ICL은 신규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쇼츠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짧은 광고에서 미처 전달하지 못한 김희철의 매력을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을 통해 보여주고, 이보+ICL의 시력교정 효과와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우전브이티 관계자는 “이보+ICL 수술을 받은 연예인이 많지만 안내삽입렌즈라는 의료기기에 대한 정보를 김희철만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며 “광고나 홍보 등 공식적인 브랜드 활동뿐 아니라 지인과 주변인에게 권하는 등 5년 차 경험자로서 적극적으로 홍보를 위해 나서 주기도 해 더욱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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