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98주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대 50%의 가격할인(할인율은 품목별로 다름)을 비롯해 스크래치 경품이벤트, 100원 오픈런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탠리 건습식 청소기를 비롯해 계양 저소음 콤프레샤, 디월트 충전그라인더, 디월트 멀티박스, 디월트 임팩트드라이버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스탠리 건습식 청소기(22.7ℓ)는 기존 가격에서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캠핑 성수기 시즌을 맞아 필수용품인 바비큐 용품을 50%할인판매 한다. 바비큐 원형 그릴(35㎝)과 BBQ 케틀 그릴(46.8㎝)를 기존가격의 절반인 1만4950원, 6만4950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요일마다 일부 품목을 100원에 제공하는 '100원 오픈런딜'을 통해서는 실리콘, 전기테이프, 버킷 등 소비자들이 집수리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용품을 비롯해 골프우산, 미니팬히터 등을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일 점포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경품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스크래치 경품이벤트는 1등(4명) 당첨 시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50만원을 제공한다. 2등(8명)에게는 30만원, 3등(98명)에게는 1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적립금은 11월 3일 일괄지급 하며, 상세내용은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SEE(Space Essentials Everyday)'브랜드 론칭을 맞아 'SEE& BATH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한 번에 욕실 전체를 리모델링을 할 수 있는 패키지와 원하는 부분만 교체해 욕실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부분교체 패키지 2가지로 진행된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에이스 하드웨어 브랜드 론칭 98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1924년에 설립된 에이스 하드웨어는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개 나라, 60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 일산, 퇴계원 등 수도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