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커피문화 축제인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이 오는 14~15일 이틀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 아레나광장과 월드파크 등에서 열립니다. 데뷔 10년 만에 전성기를 맞은 걸그룹 ‘브브걸’(옛 브레이브걸스·사진), ‘괴물 신인’으로 불리는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열정 넘치는 무대와 함께 커피 한잔을 즐기러 오세요.
한국경제신문사가 2017년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커피를 사랑하는 시민과 커피 종사자들이 향긋한 커피 향과 함께 어우러지는 ‘가을 대표 축제’입니다. 올해 청춘, 커피 페스티벌의 주제는 ‘커피, 일상을 혁명하다’입니다. 커피 한잔과 함께 청춘의 부지런한 삶, 즉 ‘갓생(god+生)’을 응원하는 시간을 만끽하기를 바랍니다.
대한민국 청춘들을 응원하는 취지인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로 일정을 가득 채웠습니다. 행사 첫날인 14일에는 브브걸과 키스오브라이프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둘째 날에는 싱어송라이터 ‘이바다’ ‘주시크’의 감미로운 공연과 비보잉 크루 ‘구니스크루’, 인디밴드 ‘분리수거 밴드’의 무대가 이어집니다.
이외에 ‘커피 29초영화제’ 시상식과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갓생을 살고 있고, 갓생을 살고 싶은 청년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일시: 10월 14일(토)~15일(일)
●장소: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
●문의: (02)360-4520 홈페이지(www.youthcoffee.co.kr)
주최:한국경제신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