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7.63

  • 15.49
  • 0.57%
코스닥

864.16

  • 5.99
  • 0.69%
1/4

배우 서강준,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 모델 발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우 서강준,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 모델 발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SUNGBOON EDITOR)'가 배우 서강준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성분에디터 측은 "'좋은 성분, 확실한 효과'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서강준의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서강준은 최근 군 제대 이후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서강준은 성분에디터 공식 브랜드 모델로서 누적판매 320만병을 돌파한 대표 제품 '그린토마토 모공앰플'과 미백 잡티개선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신제품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머루포도 라인' 등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올리브영 입점 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연이어 품절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인기다.

성분에디터는 관계자는 "’얼굴천재 서강준과 모공천재 성분에디터’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며 "앞으로 배우 서강준과 함께 온.오프라인 올리브영에서 모공 1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신규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