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1.05

  • 7.88
  • 0.31%
코스닥

756.32

  • 7.04
  • 0.94%
1/3

톡스앤필 코스메틱,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뷰티시장 본격 진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톡스앤필 코스메틱’은 기본부터 생각하는 뷰티 & 라이프 스타일을 뜻하는 ‘Think Basics’을 새 브랜드의 슬로건으로 정하고, 본격적인 뷰티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비비지네트웍스의 브랜드인 톡스앤필 코스메틱은 피부를 연구하는 전문가들의 임상 기술과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톡스앤필 만의 뷰티 노하우로 완성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톡스앤필 코스메틱은 히알루론 부스팅 앰플, 세라마이드 코어크림 등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기초라인 4종, 민감성 피부를 위한 판테놀 재생라인 2종, SPF50+PA+++를 포함한 3중 기능성 썬라인 2종, 그리고 집중적인 홈케어를 위한 콜라겐 인텐시브 마스크, 리프팅 마스크 포 페이스 앤넥 등의 마스크팩 4종 등 총 12종의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들 제품은 원재료부터 제조까지 글로벌 뷰티&헬스 ODM/OBM기업 코스맥스 그룹과 협업하여 신뢰할 수 있는 포뮬러로 제조하고 있다.

김은희 비비지네트웍스의 대표는 “톡스앤필과 BLS 클리닉에서 사용되는 자사 브랜드인 더마코스메틱의 ‘비비지랩’을 한층 더 성장시키기 위해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인 ‘톡스앤필 코스메틱’을 런칭하게 되었다”며 “차별화된 컨셉트와 성분, 기능 등을 갖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피부 본연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