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한국토요타,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 마련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다양한 라인업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시승 완료 시 추첨 통해 주유권 증정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전국 렉서스 공식 전시장에서 다양한 전동화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6월 출시한 렉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 'RZ'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터보 엔진 하이브리드 총 3가지 전동화 파워트레인으로 출시한 5세대 'RX'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3년 연속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 체험평가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된 'ES'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전동화 제품들을 직접 시승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판매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예약 후 10월3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 2만 원권(300명)을 증정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 상무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렉서스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파워트레인이 보여주는 렉서스만의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650마력 전기차 '아이오닉 5 N' 출시
▶ 르노코리아, "현실적인 전동화로 가치 높인다"
▶ [하이빔]르노의 '암페어(Ampere)' 실험을 주목하는 이유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